즐겨찾기 회원가입로그인

마케팅영업
트렌드    
마케팅&세일즈    
리크루팅    
활동관리    
점포운영    
영업스킬    
인맥관리    
세일즈스킬    
글로벌비즈니스    
금융재테크
재무설계    
은퇴설계    
변액보험    
증권펀드    
PB    
보험상품    
경영,경제전략
변화혁신    
지식경영    
6시그마    
비전&미션    
기획력    
거시경제    
창조,창의,    
조직교육인사
HRD    
조직관리    
인사관리    
성과관리    
회의스킬    
강사양성    
면접관 교육,면접요령    
조직활성화    
동기부여&성공처세
동기부여    
성공처세    
성공신화    
리더십&커뮤니케이션
리더십    
커뮤니케이션    
갈등관리    
문제해결    
협상스킬    
프리젠테이션    
CS
BIZ매너    
CS    
서비스기획    
서비스마케팅    
CRM    
손보 실무스킬    
이미지메이킹    
일반교양
문학    
음악    
미술    
스포츠    
문화예술    
역사    
과학·기술    
사상·철학    
독서법    
건강&레크리에이션
건강    
레크리에이션    
유머·화술    
기타특강
안전·보건    
정신소양    
경영·경제 특강    
직업,진로교육    
팀빌딩    
힐링    
도전, 열정    
스타
스타 특강    

고객님의 말씀을 항상
귀기울여 듣겠습니다.

대표전화 :
02-6263-0487

이메일 : Mail to admin

전체강사

이달의 추천강사

신규등록강사

전체강사

현재위치 : 홈 > 강사소개 > 전체강사



강사 정보 상세보기
강사명 : 김은나
강의주제 : 고객서비스 기본 및 향상 과정/셀링 서비스 skill/팀웍 향성 레크레이션 skill
현직(현직장명) : 한양여대 예절 서비스 교육센터 이미지메이킹 강사
전문분야 : 기획력/레크리에이션/
학력
Hong Kong "프로 유통 서비스 워크샵 연수
호주 SHFSTON International College
(Graduating at advanced level) 졸업
HOSPITALITY Certification Ⅱ 획득
동덕여자대학교 졸업
경력
재학시, 창동 신우학원 및 MBC EDU 탑 학원 과학강사
사회복지사 1급, 유아보육교사 1급 자격증 취득
하이마트 공채 2기 입사 ( 교육팀 CS교육 )
위캔 egs 서비스 연구실 CS강사
ADELAIDE TRAINING ACADEMY
- Hotel front office course certificationⅡ 획득
- Foodand Beverage course certificationⅡ 획득
한국 놀이문화 협회 “레크레이션 지도자 2급” 자격 취득
한국 프로토컬 스쿨 “ 프로 강사 양성과정” 수료
TET(효과적인 교사역할 훈련)수료/ PET( 부모교육 훈련) 수료
Japan SONY “서비스 향상 워크샵” 연수
Japan " TOKYO DISNEY LAND" 벤치마킹
대외활동
유통기업 하이마트 , 홈플러스 수퍼 익스프레스, 삼성플라자, 2001 아울렛 사내강사 양성과정, dcx , 뉴코아 , 드림플러스 , 아이리버 직영점, 오리온, 롯데 헬스원 등 외 다수
기업체 및 공기업 한양여대 이미지메이킹 교육, 경희 싸이버 대학 경영학부, 서울시청 8급, 6급, 기능직 승진자 교육, 경기 북부 미용실 협회, 경기 어린이집 교사 연합회 , 김포시 보육교사 협회, 인천시청, 남양주?파주 토지공사 사업단, 안양시 어린이집 교사 연합회, 경기 북부 미용 연합회 CS 교육, 김포시 보육교사 CS 교육 , 안양시 보육교사 , 보령제약, 일성신약 영업부, 윤 디자인 연구소, 메디텍 제약회사 대졸 신입사원, JAS KOREA, 종광건설, 두산 중공업, 이연 제약사업부, 한성그룹, 휴비즈넷 신입사원교육, 아이리버 콜센터등 외 다수
기타사항
JOINS H.R CS강사 양성 과정 주최, 아이리버 CS 교육 체계 구축 및 컨설팅(미스테리 쇼핑, 미스테리 콜링 및 감수, 직무 매뉴얼, 서 비스 기본 매뉴얼 제작) 사단 법인 신용 정보협회 신용관리사 자격 증교재[고객관리 민원예방] 편 감수, 홈플러스 전국 익스프레스 매 장 CS 임점 지도등 외 다수
기타
고객서비스 기본 및 향상 과정
- 호감가는 표정/정중한 인사/바른 자세/국제 비즈니스매너
- 세련된 테이블 매너/프로 비즈니스 패션/코디
- 이미지 메이킹/캠코더로 알아보는 나의 객관적인 이미지
- 취업 면접 시 이미지 관리 기법
셀링 서비스 skill
- 기분좋게 만드는 대화/전화로 말하는 유쾌한 커뮤니케이션
- 나문의 상품설명skill / 나만의 충성 고객관리
- 다시보는 컴플레인
팀웍 향성 레크레이션 skill
- 집중하는 spot 기법, 팀웍 훈련
- CS 평가 구축 컨설팅 ( 미스테리쇼핑 및 콜링, 매뉴얼제작)


본 시스템의 강사정보에 대한 소유권은 해당 강사에게 있으며, 강사에 대한 정보는 강사추천 및 소개, 섭외만을 목적으로 활용됩니다.

이비씨에듀 서울시 종로구 옥인6길32 고려빌라 B02호    
대표전화 : 02-6263-0487   FAX : 02-3210-2609

Copyright ⓒ 이비씨에듀. All rights reserved.
Contact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. Mail to Webmaster